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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 구문//
TweenMax.to(target:Object, duration:Number, variables:Object):TweenMax

target : Object – 오브젝트
duration : Number – tween 시간 /(초)
variables : Object – 객체의 모든 속성




VARIABLES

delay : Number – 지연시간
ease : Function – 따로 ease 클래스는 없나 봅니다. 상단에 fl.motion.easing.*; 한줄 추가 해주시고 Tween Class처럼 쓰면 됩니다.
      Default-Regular.easeOut
easeParams : Array – 직접 ease을 만들어서 쓸수 있습니다. 방정식이 있겠죠? 전 패스;;;
autoAlpha : Number – 그냥 alpha와 별 차이를 모르겠습니다;
visible : Boolean – 모션이 완전히 끝났을때 visible 처리
volume : Number – 볼륨조절
tint : Number – 16진수로 원하는 색상 넣어주면 됩니다. tint를 없애고 싶으면 tine:null
frame : Number – 기존 caurina와 방법 같습니다. useFrame이란 속성이 있는 찾아봐야겠습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  찾기 전까진 gotoAndStop() 정도로만 써야 할듯;완전 덜덜 거리네요;
bezier : Array – 베지어입니다^^ 베지어 곡선 처리에 대해선 좋은글들이 많으므로 패스;  bezier:[{_x:250, _y:50}] 쭈욱 늘여 써 가면 되겠죠
bezierThrough : Array – 베지어 점 사이사이를 통과하는게 아니라 점을 통과 합니다. 곡선이 더 심해지겠죠
orientToBezier : Array (or Boolean) – 무비클립을 베이지어 곡선 맞추어 회전시키면서 tweenning 합니다.
           간단하게 orientToBezier:true 하면 됩니다. 수정 하고 싶으시면
           orientToBezier:[[“x”, “y”, “rotation”, 0]] 마지막 param값을 조정해 보세요


hexColors : Object – 왜 아무변화가 없지;;


onStart : Function – tween 시작시
onStartParams : Array
onUpdate : Function – tween 되는 동안
onUpdateParams : Array
onComplete : Function – tween 완료시
onCompleteParams : Array


renderOnStart : Boolean – ~.from tween을 쓸때 delay되는 동안엔 Object를 어떻게 처리할것인지 결정
        false(default) : 지정한 속상값을 유지 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true :  this 속성값을 유지 합니다.
overwrite : Boolean – 같은 이름 또는 같은 Object에 tween이 두개이상이 진행될때 이미 진행중인 tween을 overwirte 할것인지 설정
       테스트해본 결과 난해함;;;(랜덤 결과 산출이라고나 할까;;;)
       중복현상을 조정을 하기 위해 removeTween(여기에서는 이것을 이용해서 kill이라는 함수를 만들어서 쓰네요)을 생활화하는게 더 나을지도;;


blurRilter:{blurX:Number, blurY:Number quality:Number}
glowFilter:{alpha ,blurX ,blurY ,color ,strength ,quality ,inner ,knockout }
colorMatrixFilter:{colorize ,amount ,contrast ,brightness ,saturation ,hue ,threshold ,relative ,matrix }
dropShadowFilter :{alpha ,angle ,blurX ,blurY ,color ,distance ,strength ,quality
bevelFilter :{angle ,blurX ,blurY ,distance ,highlightAlpha ,highlightColor ,shadowAlpha ,shadowColor ,strength ,quality }




KEY METHODS

TweenMax.to : this 속성에서 지정한 속성까지



TweenMax.from :  지정한 속성에서 this 속성까지
참고 –  속성값에 “”을 붙이면 절대값이 아닌 상대값만큼 이동 또는 변합니다.
  이건 caurina에서 안해 본것이였는데 신기하군요;;
  to 와 from을 적당히 조절 해서 쓰면 좀더 멋진 모션 효과를 낼듯 합니다.
 


TweenMax.sequence : from + to = sequence 라 할수 있겠죠
기본 구문: TweenMax.sequence(target:Object, tweenObjects:Array):Array
ex)- TweenMax.sequence(mc, [{time:2,x:100, alpha:0.5}, {time:1, y:300}]);
   //2초동안 x좌표 100,알파는 50%로 이동,변화하고 난뒤 1초 동안 y좌표 300으로 이동
   *더 많은 tweenObject 추가 가능



TweenMax.multiSequence : sequence와 같지만 다른 target을 지정할 수 가 있습니다.  
기본 구문: TweenMax.multiSequence(target:Object, tweenObjects:Array):Array
ex)- TweenMax.multiSequence([{target:mc1, time:1, x:”200″}, {target:mc2, time:2, autoAlpha:0}]);
  *더 많은 target,tweenObject 추가 가능



TweenMax.allTo : 여러 target을 동시에 적용 시킬수 있습니다 ^ o^b  //for 문 없이도 이런게 가능하군요;
기본 구문: TweenMax.allTo(targets:Array, duration:Number, vars:Object):Array
ex) – TweenMax.allTo([mc1, mc2, mc3, mc4, mc5], 1, {y:”100″, alpha:0, delayIncrement:0.2});


delayIncrement : Number – 각 target들 간에 delay
onCompleteAll : Function – onComplete은 각 target이 complete될때마다 각각 호출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– onCompleteAll은 tween이 다 끝나고 한번만 호출
onCompleteAllParams : Array



TweenMax.allFrom : 이건 그냥 패스해도 되겠죠~ ㅎ



TweenMax.getTweensOf(target:Object):Array
TweenMax.isTweening(target:Object):Boolean
TweenMax.getAllTweens():Array
 -tween이 몇번 적용되는건지 알아내는건가; //이부분은 이해가 잘 안가네요
 
TweenMax.delayedCall(delay:Number, onComplete:Function, onCompleteParams:Array);
 -target 없이 함수를 delay 후에 호출
 
TweenMax.killDelayedCallsTo(function:Function);
 -해당 delayedCall함수를 kill 함
 
TweenMax.killAllDelayedCalls(complete:Boolean):void;
 -모든 delayedCall 을 kill 함
 -false(default) : 바로 kill
 -true : 각 onComplete를 호출 후 kill
 
TweenMax.killTweensOf(target:Object, complete:Boolean);
TweenMax.killAllTweens(complete:Boolean):void
 -false(default) : pause() 처럼 보이면서 tween kill
 -true : complete 화면을 보여주고 tween kill
 -delayedCall은 kill안됨
 
TweenMax.pauseAllTweens():void
TweenMax.resumeAllTweens():void
pause():void
resume():void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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